수험정보

3차생에게 추천
강의명 : 세무사 유예기본종합반(김원종, 엄윤, 원재훈)
작성자 : 고*음 강의만족도 : 별5개
원재훈
원재훈 교수님 세법학은 암기가 아니다!
*해커스 경영 세법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20.12.01~21.05.31)
교수님 소개보기
세법학이 익숙하지 않은 동차생들 뿐 아니라 동차, 유예를 통해 기본적인 조문이나 판례를 알고 있는 상황에서 들었을 때 아주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타 학원에한 강사님에게만 2년을 들으니 익숙함이 커지고 공회전을 하는 느낌이 들어 새로운 강사님을 찾다가 지인의 추천으로 원재훈 선생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강의 하실 때 실무적인 부분, 조문과 관계된 다른 법률 설명도 많이 해주셨던게 좋았어요. 예를 들면 유언대용신탁의 수익자가 상속인인건 알아도 도대체 어떤 시스템의 신탁 계약인지는 제대로 모르고 암기를 해왔었는데 선생님은 충분한 시간을 두고 다 설명을 해주시면서 세법상 쟁점까지 정리해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직접 조문을 찾아보고 다른 조문과의 연계사항 , 각 조문 자체의 해석을 다 일일이 해주셔서 그동안 했던 공부와 좀 더 다른 방식으로 세법학을 접근하게 됐어요.

분명 알고있던 조문이지만 단순히 글자, 단어로서 읽히던 것들이 머릿속에서 정리되는 느낌이라 아주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심지어 저는 동차가 끝나고 이미 들은 유예1기강의를 다시 인강으로 구매해서 이동할때 계속 듣고다녔어요. 확실히 조문을 읽을 때 속도도 빨라지고 이해력도 달라졌습니다.


분명히 세법학에 시간도 많이 쏟고 조문도 외웠는데 공부한 느낌도 안들고 감이 오지 않는다면 원재훈 선생님 강의를 들어보는걸 추천합니다.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19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