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원 가 관 리 회 계 의 정석.
강의명 : 세무사 유예3기 최종합격반
작성자 : 김*범 강의만족도 : 별5개
강경태
강경태 교수님 기본에 충실한 것이 고득점의 길!
교수님 소개보기



Q1. 교수님의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저는 원과관리 회계 유예3기를 수강하면서 강경태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해커스경영아카데미를 추천해준 지인들의 추천으로 원가관리회계에 강경태 선생님의 존재를 알게되었고 그덕분에 유예3기에서 지도를 받게 되었습니다.

Q2. 교수님 강의만의 강점이라 생각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강경태 선생님 께서는 다년간 원가관리회계를 누구보다 오래 가르치시고 연구하신 베테랑이십니다. 회계사 수험계에서도 아주 유명하셨던 만큼, 그 노하우가 집약된 강의는 가장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원가관리회계를 정복하는 길을 알려줍니다. 막연히 혼자 생각하는 것보다 선생님이 제시해주신 대로 가다보면 어느새 이해가 되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교수님 강의는 정석 그것이 가장 장점입니다. 정석으로 가기 때문에 바뀌거나 응용된 문제도 풀어낼 수 있습니다. 빨리가는 길 보다 정석적으로 가는 본질을 볼 수 있는 점이 강경태 선생님 강의의 장점입니다.

Q3. 교수님을 만난 후 바뀐 점 (학습방법, 자세 등)은 무엇이고, 어떻게 바뀌었나요?

저는 원가관리회계를 기본반을 수강하지 않은 채로 객관식 강의부터 들었었고 이런 기본이 안된 상태가 1차 합격을 하고도 지속되었었습니다. 다른 선생님들 강의를 들어본 결과 제가 기본이 부족하였다고 느꼈지만, 동차 당시에는 이를 개선할 시간과 엄두가 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강경태 선생님의 강의는 기본이 되어있지 않은 저로서도 따라갈 수 있을만큼 설명도 자세하였고, 교제의 완성도나 친절함이 따라가기에 무리가 없었기 때문에 다시 불안했던 마음을 떨치고 수험생활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Q4. 교수님의 강의를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기본이 부족한 학생과 시간이 부족한 학생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경태 선생님 께서는 많은 문제를 풀라고 제시하시지 않고 완성도 높은 소수의 문제를 통해 그 단원을 정복할 수 있도록 길을 제시해 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부족하고 많은 고민을 하고 있는 학생에게 아주 효율적이고 희망적인 강의가 되어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서 공부하는 학습전략등을 잘 설명해 주시기 때문에 이를 귀담아 듣고 실행하면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Q5. 강의를 들으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서 자유롭게 서술해주세요. ex) 독서실, 강의환경, 질의응답, 친절도 등

선생님께서 공부 방법 등을 잘 제시해 주시고 좌절할때 학습방법의 가이드라인 등을 잘 지시해 주셔서 그것이 수험생화을 견디는 원동력이 많이 되어주었던 것 같습니다.

수험생활을 하면서 마음이 지치고 힘들때 이런 힘을 얻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질문을 드려도 항상 웃으면서 설명해 주셔서 항상 힘이 되었습니다.

강의환경 또한 쾌적하고 더할나위없었습니다. 독서실의 경우에 쾌적하고 의자도 편안합니다. 해커스 경영 아카데미에서 수험생활은 나 자신만 통제하면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어 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 회계사 2차시험일

    2024.06.29~30 D-64

  • 세무사 1차시험일

    2024.05.04 D-8

  •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일

    2024.07.06 D-71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106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