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세법이 제일 쉬웠어요.
강의명 : 세무사 유예3기 최종합격반
작성자 : 오*헌 강의만족도 : 별5개
원재훈
원재훈 교수님 세법학은 암기가 아니다!
*해커스 경영 세법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20.12.01~21.05.31)
교수님 소개보기


Q1. 교수님의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세무사 공부를 시작하면서 항상 세법을 어떻게 하면 잘 할수 있을 까 하는 의문이 들었었습니다.

실무경험이 풍부하시고 익히 정평이 나있던 원재훈 선생님의 샘플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원재훈 선생님의 세법에 대하여 원리를 파악하주시면서 지식배경등을 잘 설명해주셔서 감탄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원재훈선생님처럼 세법의 정도의 길을 가시는 분께 세법관련과목을 듣게 된다면 단지 수험목적의로써의 세법을 익히는 것에 지나치지않고 세법을 잘 알고 활용할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원재훈선생님의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Q2. 교수님 강의만의 강점이라 생각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원재훈 선생님의 강의의 장점은 '이해와 활용'이라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세무사,회계사 시장은 세법에 대하여 주로 암기 위주로 진행되어 세법의 많은 부분을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고 단순한 암기에 불과한 부분이 컸습니다.

원재훈 선생님은 이러한 암기위주의 진행을 입법배경, 배경지식, 적절한 예 등을 통하여 세법에 대한 적절한 접근법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그러함에따라 기존에 출제되지 않은 부분이나 기존의 문제들의 변형됨에 적절하게 대응하여 정답의 길로 인도해 주셨습니다.

Q3. 교수님을 만난 후 바뀐 점 (학습방법, 자세 등)은 무엇이고, 어떻게 바뀌었나요?

원재훈 선생님을 만나고 암기에만 몰두하던 저의 모습을 세법을 이해위주로 하여 세법접근에 좀더 다가갈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기존에 단순히 암기했던 부분도 이해를 통하여 좀더 세밀하게 중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이해하고 문제풀때 잘 서술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Q4. 교수님의 강의를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원재훈 선생님의 강의는 세법에 관심있으신 모든 분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수험생 뿐만 아니라 전문직에 계신분들도 원재훈 선생님의 강의를 한번 듣고 나면 그 매력에서 헤어나올수 없게 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Q5. 강의를 들으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서 자유롭게 서술해주세요. ex) 독서실, 강의환경, 질의응답, 친절도 등

원재훈 선생님은 학생들이 모르는 부분에 대하여 질문을 하면 항상 친절히 질문을 받아주시고 세법학의 경우 근거조문 및 판례도 예시해 주시면 서 모르는 부분을 제대로 이해할수 있게 해주십니다.

또한 학생들의 입장에서 많이 생각해주시면서 학생들을 이해해주시려고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시고 계십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회계사 2차시험일

    2024.06.29~30 D-92

  • 경영지도사 1차
    시험일

    2024.04.20 D-22

  • 세무사 1차시험일

    2024.05.04 D-36

  •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일

    2024.07.06 D-99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134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