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회계학2부의 고득점으로 가는 길
강의명 : 세무사 유예3기 최종합격반
작성자 : 오*헌 강의만족도 : 별5개
이훈엽
이훈엽 교수님 꼼꼼한 이론학습의 강자 나노세무!
*2020.03.21 해커스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주말GS 만족도 조사 결과(전체75명 중 32명/42%)
교수님 소개보기


Q1. 교수님의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세무사 유예생활을 어떻게 하면 잘 생활할 수 있을 까 고민하던 찰라에

수험계의 많은 노하우를 가진 해커스에서 세무사,회계사 관련 강의를 진행을 시작 한다는 소식을 듣게되었습니다.

해커스 경영의 커리큘럼이라면 믿고 잘 따라가기만 한다면 세무사 합격의 길로 들어설 수 있다고 생각이 들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해커스에서 유예반을 진행하시는 이훈엽 선생님이라면 믿고 잘 따라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 하게되어 이훈엽 선생님의 수업을 듣게 되었습니다.

Q2. 교수님 강의만의 강점이라 생각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이훈엽 선생님의 강점은 '수험목적 적합성'이라고 생각합니다.

세무사 수험계에서 가장 최근에 합격하셔서 세무사 시험의 최신경향을 잘 반영하셨습니다.

또한 유예커리큘럼에 세무사,회계사 등의 최신기출문제를 최대한 목적적합한 범위내에서 문제간의 결합을 통하여 앞으로 출제 가능성이 있는 문제들을 만들어주셨습니다.

게다가 아직 출제되지 않았으나 실무에서 많이쓰이는 서식등을 문제로 잘 활용해 주셔서 급변하는 시험에 대비할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Q3. 교수님을 만난 후 바뀐 점 (학습방법, 자세 등)은 무엇이고, 어떻게 바뀌었나요?

이훈엽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나서 회계학 2부의 '시간안배', '자주 실수하는부분을 정리할 수 있는 노하우' 등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이훈엽 선생님 덕분에 잘못된 시간 안배로 인하여 회계학2부의 문제를 제시간안에 못풀었던 바를 쉬운 문제 순서로 풀어 제시간안에 회계학2부의 문제를 다 풀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세법의 이론과 풀이방법은 알고있으나 자주 계산실수나 계산시 빼먹는 실수 등을 획기적인 방법을 통하여 잡아주셔서 이제는 실수로 인하여 알았으나 틀리던 부분을 바로 잡게 되어 고득점의 길로 갈수 있는 방향의 틀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Q4. 교수님의 강의를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이훈엽 선생님의 강의는 세무사, 회계사 또는 세법과 관련하여 시험 등을 준비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올바른 세법의 길로 인도해주시기 때문입니다.

Q5. 강의를 들으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서 자유롭게 서술해주세요. ex) 독서실, 강의환경, 질의응답, 친절도 등

이훈엽 선생님은 학원에 상주하시면서 학생들의 질문에 바로 답해주시고, 긴 수험기간동안 지치지 않도록 페이스 조절을 해주셨습니다.

이러한 이훈엽선생님으로 인하여 세무사 유예생활을 잘 버텨 나갈 수 있었습니다.


  • 회계사 2차시험일

    2024.06.29~30 D-65

  • 세무사 1차시험일

    2024.05.04 D-9

  •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일

    2024.07.06 D-72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107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