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비타민 같은 강의
강의명 : 세무사 동차종합반 + 동차 GS 모의고사
작성자 : 송*락 강의만족도 : 별5개
정윤돈
정윤돈 교수님 재무회계의 근원부터 이해하고 접근하는 강의!
*2019.10.26 해커스경영아카데미 객관식반 설명회 참석자 대상 설문결과[76명 중 42명]
교수님 소개보기

*교재 배송/강의 재생 등의 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각 항목별로 100자 이상 작성해주시기 바랍니다.


Q1. 교수님의 수업을 듣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새로 생긴 학원이라 수강 전 선생님에 대한 정보는 따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설명회의 그 짧은 시간에 보여주신 강의에 대한 열정은 누구나 느낄 수 있을 정도 였기 때문에 수강을 선택하는데 큰 망설임은 없었습니다.

실제로 강의 내내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주신 덕에 졸지 않고 항상 집중 할 수 있었습니다.

Q2. 교수님 강의만의 강점이라 생각하는 것과,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정말로 모든 수업시간에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하시고
목소리에도 에너지가 넘치셔서 지루할 틈이 없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게 강의를 해주십니다.

또한 선생님의 실무경험을 통해 재무회계라는 과목이 좀 더 생생하게 와닿았고,

그동안 막연하게 이해하고 넘겼던 부분에 대한 정확한 원리를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서 간결하고 핵심을 강조하시는 강의 스타일 또한 저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Q3. 교수님을 만난 후 바뀐 점 (학습방법, 자세 등)은 무엇이고, 어떻게 바뀌었나요?

지엽적이거나 세세한 것에 집착하기 보다는 핵심을 확실히 기억하고 반복숙달을 통해 실수를 줄이는 방식으로 학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위에 언급했듯이 막연히 이해하고 넘어갔던 부분이 왜 그럴수 밖에 없는지 정확히 이해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선생님 덕분에 지루한 재무회계를 타과목에 비해서 재미있는 과목으로 여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Q4. 교수님의 강의를 어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으신가요?

재무회계에 흥미를 잃으신 분들은 정윤돈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 재무회계에 대한 생각지 못한 흥미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단순 암기보다는 직관적인 개념을 통해 문제를 푸는 방식을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정윤돈 선생님의 강의를 추천드립니다.

Q5. 강의를 들으면서 좋았던 점에 대해서 자유롭게 서술해주세요. ex) 독서실, 강의환경, 질의응답, 친절도 등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독서실 시설도 타학원에 비해 훨씬 쾌적하고 좋습니다.

다른 학원은 학생들이 너무 많아서 수업만 들어도 지치는 기분이었는데 실강을 듣기엔 정말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질의응답도 물론 다 잘받아주시고, 강의 중간에 들려주시는 선생님 본인의 수험생시절 이야기를 듣다보면

지친 수험생활 중에 위로도 많이 되었고 덕분에 큰 힘이 되었습니다.


  • 회계사 2차시험일

    2024.06.29~30 D-65

  • 세무사 1차시험일

    2024.05.04 D-9

  • 경영지도사 2차
    시험일

    2024.07.06 D-72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107

패밀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