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정보

들으면 좋은강의 (세무회계)
강의명 : 세무사 유예기본종합반(김원종, 엄윤, 원재훈)
작성자 : 장*영 강의만족도 : 별5개
원재훈
원재훈 교수님 세법학은 암기가 아니다!
*해커스 경영 세법 온라인 단과 강좌 순매출액 기준(20.12.01~21.05.31)
교수님 소개보기

* 수강후기 이벤트 대상자의 경우, 200자 이상 작성 시 자동 응모 됩니다. (이벤트 기한 내 작성 유효)
** 우수 수강후기로 선정된 후기 작성자 분께는 소정의 혜택을 드립니다.

ex) 교수님 강의만의 강점, 교수님 강의를 어떤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지 등


 원재훈 교수님의 세무회계를 듣기 전에는 뭐 이런 공부가 다 있나 싶을 정도로 막막하고 답답했었습니다. 암기해야하는 공식도 너무 많았고 단어 하나에 문제를 틀리고 복잡한 수

식들로 인하여 힘겨워하던 도중에 원재훈교수님의 무료강의를 듣게되었고 다 듣자마자 결제버튼에 마우스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실강을 들었을때에는 제가 걱정했던것과는 다르게 너무 편안하게 풀이하시고 필요한 것만 알려주시는 교수님의 설명에 감탄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지금까지 했던 세무회계는 정말로 어렵게 접근을 하는 것이라는걸 알고 난 후에 더 열심히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교수님의 수업의 최대 장점은 문제를 풀 수 있게 가르쳐 주신다는 것입니다.

 마치 교수님이 직접 시험에 임하는 학생의 마인드로 항상 수업을 알려주셔서 실수를 최대한 안 할 수 있게 알려주시고 복잡한 수식들의 본질을 알려주신다음에 제가 알기 쉽게 수식을 바꿔 주셔서 문제를 푸는것에 있어서 부담감이 훨씬 줄어드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교수님이 알려주시는 것만 잘 익혀도 실제 시험에서는 시간이 모자랄 이유가 하나 없고, 틀리는게 더 힘든 실력을 갖출 수 있을꺼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 세무사 2차시험일

    2024.08.10 D-21

패밀리사이트